이춘우 경북도의원, 도의회 부의장 출마 선언

이춘우 경상북도의원(영천)이 제13대 경상북도의회 전반기 부의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조정과 소통, 품격의 리더십으로 의원 한 분 한 분의 의정활동을 더욱 든든히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이 도의원은 영천시의회 3선 의원을 거쳐 경상북도의회에서도 3선에 성공한 중진 의원이다. 그동안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과 의회운영위원장, 대한민국시도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의정 경험과 정책 역량을 쌓아왔다. 지방의회 위상 강화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꾸준히 앞장서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도의원은 출마 선언을 - 매일신문